종말을 생각함

<미국과 이스라엘>

마라나타!!! 2014. 2. 3. 04:46

우리가 알다시피 오바마 정부가 들어서면서 이스라엘을 계속하여 실망시키고 친 이슬림정책을 서슴치 않았습니다. 이제 오바마 정부의 케리 국무장관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간의 평화협정을 위하여 이스라엘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스라엘이 이 협정에 싸인하지 않으면 온세상에서 반 이스라엘 운동이 일어날것이라며 위협을 하였습니다. 정말 있을수 없는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반 이스라엘 정서를 일으키고 이스라엘을 비방 위협하고 있습니다. 겨룰 2000년에 일어났던 인티파타 처럼 이스라엘을 향한 무장테러 공격이 일어날것이라고 케리는 위협하였습니다. 이스라엘 땅을 강제로 나누고 반 이스라엘 언행을 일삼는 미국의 장래가 심히 염려됩니다. 


http://debka.com/article/23648/Bullying-tactics-by-Kerry-and-Europeans-fuel-anti-Israel-terror-stir-boycott-threats


미국내에 있는 이스라엘의 영향력과 로비활동 때문에 그나마 친이스라엘 정책의 기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겔 38:1-9) [[1]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하여 가라사대 [2] 인자야 너는 마곡 땅에 있는 곡 곧 로스와 메섹과 두발 왕에게로 얼굴을 향하고 그를 쳐서 예언하여 [3] 이르기를 주 여호와의 말씀에 로스와 메섹과 두발 왕 곡아 내가 너를 대적하여 [4] 너를 돌이켜 갈고리로 네 아가리를 꿰고 너와 말과 기병 곧 네 온 군대를 끌어내되 완전한 갑옷을 입고 큰 방패와 작은 방패를 가지며 칼을 잡은 큰 무리와 [5] 그들과 함께 한바 방패와 투구를 갖춘 바사와 구스와 붓과 [6] 고멜과 그 모든 떼와 극한 북방의 도갈마 족속과 그 모든 떼 곧 많은 백성의 무리를 너와 함께 끌어 내리라 [7] 너는 스스로 예비하되 너와 네게 모인 무리들이 다 스스로 예비하고 너는 그들의 대장이 될지어다 [8] 여러날 후 곧 말년에 네가 명령을 받고 그 땅 곧 오래 황무하였던 이스라엘 산에 이르리니 그 땅 백성은 칼을 벗어나서 열국에서부터 모여 들어오며 이방에서부터 나와서 다 평안히 거하는 중이라 [9] 네가 올라오되 너와 네 모든 떼와 너와 함께한 많은 백성이 광풍 같이 이르고 구름 같이 땅을 덮으리라]

(욜 3:1-2) [[1] 그 날 곧 내가 유다와 예루살렘의 사로잡힌 자를 돌아오게 할 그 때에 [2] 내가 만국을 모아 데리고 여호사밧 골짜기에 내려가서 내 백성 곧 내 기업된 이스라엘을 위하여 거기서 그들을 국문하리니 이는 그들이 이스라엘을 열국 중에 흩고 나의 땅을 나누었음이며]

(창 12:1-3) [[1]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너의 본토 친척 아비 집을 떠나 내가 네게 지시할 땅으로 가라 [2]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케 하리니 너는 복의 근원이 될지라 [3]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를 인하여 복을 얻을 것이니라 하신지라]

(슥 12:1-3) [[1] 이스라엘에 관한 여호와의 말씀의 경고라 여호와 곧 하늘을 펴시며 땅의 터를 세우시며 사람 안에 심령을 지으신 자가 가라사대 [2] 보라 내가 예루살렘으로 그 사면 국민에게 혼취케 하는 잔이 되게 할 것이라 예루살렘이 에워싸일 때에 유다에까지 미치리라 [3] 그 날에는 내가 예루살렘으로 모든 국민에게 무거운 돌이 되게 하리니 무릇 그것을 드는 자는 크게 상할 것이라 천하 만국이 그것을 치려고 모이리라]

주님 사모합니다.

마라나타!


정진욱 목사 드림

'종말을 생각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레지아 여객기 납치?>  (0) 2014.03.23
<우크라이나 사태와 미국>  (0) 2014.03.03
<이란 핵 협정의 일곱가지 약점>  (0) 2013.11.25
<중동정세 업데이트>  (0) 2013.11.09
<미국과 이란과 이스라엘>  (0) 2013.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