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을 생각함

<미국과 이란과 이스라엘>

마라나타!!! 2013. 10. 5. 11:38

요즘 이상한 기류가 중동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란이 새 대통령 루하니를 선출하였는데 그는 전대통령 아마디네자드 보다 온건한 자라는 인식을 미국이 하면서 이란과 미국 사이에 화해의 바람이 불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란의 최고 권력자는 호메이니입니다. 이란은 핵무기를 만들지 않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시간을 벌고 있음이 확실합니다.

바마와 루하니가 전화통화를 하는등 이렇게 화해무드로 가자 이제는 이스라엘의 입장이 난처해 진것입니다.

이란은 아마도 더욱 화해 제스춰를 취하여 이스라엘과 미국의 사이를 이간질하고 있는것 같이 보입니다.

이스라엘은 핵무기 개발의 레드라인을 그어놓고 군사개입을 하겠다고 선언한바 있습니다.

미국의 요청으로 연기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미국과 이란의 화해로 인하여 군사개입이 물건너간것같이 되고 만것입니다.

그러나 이스라엘은 이미 미국과 입장을 달리하면서 이제 이란을 반대하는 사우디와 손을 잡고 긴밀한 관계를 가지면서 군사공격을 고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과 이란은 이스라엘이 얼마든지 독자적으로 사이버 공격을 비롯한 군사공격을 할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유럽국가들도 미국의 이런 태도에 불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미국이 혼자 이런 상황을 만들어 놓고 협조를 요청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이스라엘은 미국을 믿을수 없게 되었고 다른 아랍국가들과 협력하면서 이란의 핵무기 개발을 막을 독자적인 방법을 찾을수 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물론 그것은 이란을 공격할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http://debka.com/article/23323/Israel-and-Saudi-Arabia-are-coordinating-policies-to-counter-US-d%C3%A9tente-with-Iran-


주님 사랑합니다.

아멘 주 예수여 어서 오시옵소서!

마라나타!


'종말을 생각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란 핵 협정의 일곱가지 약점>  (0) 2013.11.25
<중동정세 업데이트>  (0) 2013.11.09
<시리아 위기>  (0) 2013.08.28
<이집트 사태>  (0) 2013.08.17
<중동정세 업데이트>  (0) 2013.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