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을 생각함

<시리아 위기>

마라나타!!! 2013. 8. 28. 21:33

유엔 검사관들이 시리아 정부가 화학 무기를 사용해 1300명을 살상한 사건을 조사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의 국무장관은 화학무기를 사용한것이 확실하다고 하였습니다. 미국 영국 프랑스등 서방은 시리아를 공격할 준비를 이미 마치고 어떤 공격을 할것인지를 고심하고 있습니다.


시리아 정부는 아직도 화학무기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영국은 유엔에 시리아 정부를 화학무기를 씀으로 반인류적 죄악을 저지른 정권으로 정죄하는 동의안을 제출하였습니다.


한편 러시아와 중국과 이란은 시리아에 대한 군사개입을 반대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시리아와 경제 군사 정치적으로 동맹관계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사우디 정부는 시리아의 정권이 교체되기를 원하고 있고 국제사회의 결정적인 군사개입을 원하고 있습니다.

아랍연맹도 시리아에 새로운 정권이 들어서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시리아에서는 이미 사망자가 10만명을 넘어서서 하루 500명씩 죽어가고 있습니다.

사우디 정부는 러시아와 오일을 러시아에 공급하는 관계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제 시라아 공격은 곧 실시될 예정입니다. 29일 아니면 30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공격은 화학무기를 파괴시키고 군사시설을 무력화 하는데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공격은 몇일이 아니라 몇시간이 될것이라고 미 정부 당국자가 말하였습니다.

시리아 공격은 불가피하게 되었습니다.

오바마가 화학무기를 쓰는것은 레드라인을 넘는 것이고 미국이 개입할것이라고 이미 선언하였기 때문입니다.


이제 시리아 문제는 수많은 사망자를 내면서 반인륜적인 밤죄로 낙인이 찍혔고 더이상의 피해는 막아야 한다는 국제사회의 공동여론이 조성된것입니다.


문제는 그 공격의 효과와 후 폭풍입니다.

이 공격은 지상군이 진입하는 공격이 아니라 미사일등으로 이루어 질것이므로 그 효과가 별로 없고 아사드가 건재하여 남게 될경우 미국과 서방은 상처만 남고 사상자는 더욱 늘어날것이며 더 큰 전쟁이 불가피하게 될것입니다.


일부 미국의 정치인들은 아사드를 제거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격이 화학무기를 사용한것에 대한 처벌수준에 머무르지 말고 정권교체까지 이루어 내야 한다는 주장입니다.


이미 국제 유가는 요동치기 시작하였고 각국의 주식 시장은 급락하였습니다.

사람들은 금과 은 같은 곳에 투자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제 시라아 내전이 레바논과 요르단 등으로 번질 위기에 있습니다.

이스라엘에서는 이미 방독면을 나누어 주고 대비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시리아는 공격을 당할경우 가만히 있지 않겠다고 위협하고 있고 이란은 중동 전체가 화약창고 처럼 폭발할것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이 이란을 공격하지 못하고 있는 요소중에 하나는 바로 시리아와 레바논 히스볼라의 위협이었습니다.


그러나 미국이 시리아를 연합군들과 함께 공격할때 동시에 이스라엘은 이란을 공격할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미국은 이미 요르단 북쪽 시리아 가까운곳에 군대를 파견하여 주둔시키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을 보호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참으로 위험한 시기에 와 있습니다.

이런 상황들이 한층더 에스겔 38, 39장의 예언의 말씀이 성취될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겔 38,39의 전쟁은 온세상을 해산의 고통으로 들어가게하는 일이 될것입니다.(살전 5)

그리고 적그리스도의 등장과 7년 대환난 아마겟돈 전쟁 주님의 재림 등으로 이어질것입니다.

더욱 깨어 주님을 사모하고 기도하며 사랑과 충성을 다하여야 하겠습니다.

주님 사모합니다.

마라나타!

'종말을 생각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동정세 업데이트>  (0) 2013.11.09
<미국과 이란과 이스라엘>  (0) 2013.10.05
<이집트 사태>  (0) 2013.08.17
<중동정세 업데이트>  (0) 2013.07.13
<중동정세 업데이트>  (0) 2013.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