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주님 임하소서

마라나타!!! 2009. 12. 13. 12:58

                                                 주님

                                                  내일이 주일입니다.

각교회에서 예배가 드려집니다.

각교회에 성령님 임하셔서 신령과 진정의 예배 되게 하소서.

죄를 자복하는 회개의 역사가 있게 하소서.

주님을 갈망하며 찬양할수 있게 하소서.

병든자가 일어나는 역사가 있게 하소서.

절망에 빠진자가 소망과 능력과 확신을 얻게 하소서.

주님의 임재가 믿어지고 체험되게 하소서.

세상 정욕을 십자가에 못밖고 오직 주님만을 의지하고 사랑하게 하소서.

주님 사랑을 고백하고 주님만을 찾게 하소서.

주님만이 나의 모든것이 되신다는 고백이 있게 하소서.

주님을 위해살겠다는 결단이 있게 하소서.

따르는 표적으로 말씀을 확실히 증거하여 주소서.

각 목사님들을 성령의 능력으로 사로잡아주시고 그 입술을 강하게 써 주시옵소서.

 

내일 중보기도 모입니다.

주님 나타나시고 부흥을 보내시옵소서.

자신들과 세상의 죄악을 인하여 통곡하며 자복할수 있게 하소서.

부르짖어 기도할때 부흥을 보내소서.

강한 바람과 성령의 불꽃 들을수 잇고 볼수 있게 강하게 임하소서.

모인곳에 진동하게 하소서.

우리 중보기도 위에 부흥을 보내소서.

 

주님 사모합니다.

완전하신 주님 찬양합니다.

위대하신 주님 감사합니다.

 

나의 주님 나의 사랑 나의 모든것

아름다우신 주님

거룩하신 주님

지극히 높으신 주님

전능하신 주님

창조의 주님

지식과 지혜와 부요의 주님

신실하신 주님

사랑의 주님

 

사나 죽으나 주님의 것입니다.

나의 뜻대로 마옵시고 주님의 뜻대로 하옵소서.

아멘!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십자가를 통과하는 체험  (0) 2010.03.30
DNA  (0) 2009.12.30
빛과 생명  (0) 2009.12.02
타임머신  (0) 2009.11.28
꿈 이야기  (0) 2009.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