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즘 세상에서는 여러가지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
(1) 우리나라에서는 구제역으로 무려 백만마리의 가축들이 산채로 죽임을 당하였다. 말이 백만마리이지 그내말로 재앙 수준입니다.
가축의 입과 발에 발생하는 전염병인데 그 전염 속도가 매우 빨라서 속수 무책으로 당하고 말았다. 그러나 만약 이것이 사람에게도 비슷한 전염병이 번진다면 무서운일이 될것이다. 성경말씀은 네번째 인을 떼실때 청황색 말이 나오는데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으로 사분의 일을 죽인다. 그런데 사망이라는 단어는 전염병으로도 해석되는 단어 이다. 누가 복음 21장에서는 온역이라고 정확하게 되어 있다.
조류독감이 다시 나타나고 수천마리의 새들이 하늘에서 떨어져 죽는 일들과 물고기가 떼로 죽어버리는 일이 지구 곳곳에게 일어나고 있다.
(2) 기상 이변으로 혹한과 홍수(브라질) 폭설등이 계속되고 있다. 지구 온난화 때문이라고 한다. 북극의 찬 공기가 내려와 통상적인 제트기류의 패턴을 파괴하였기 때문이라고 한다.
(3) 레바논 사태이다.
레바논은 시리아와 이스라엘 사이에 있다. 그런데 5년전 히스볼라 무장단체가 하리리 총리를 암살하였다. 히스볼라는 이란과 시리아의의 지원을 받는 무장단체요 반 이스라엘 단체며 현대식 무기로 무장하고 이스라엘을 위협하고 있다. 이스라엘 고위관계자는 히스볼라가 이란과 시리아의 미사링 6만 기를 보유하고 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최근에 이 히스볼라가 연립정부에서 기권을 하였는데 그것은 자신들의 지지 세력을 동원하여 반란을 일으키고 친 이란, 친 시리아 정부를 세우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미국과 프랑스 이스라엘은 지중해 등에 군사력을 증가 시키고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http://www.debka.com/article/20538/
무력 충돌이 일어 나면 큰전쟁으로 비화 될수도 있습니다. 나가서 이스라엘이 이란을 공격하는 구실이 될수도 있습니다.
이란은 어떻게 하든지 이스라엘을 지구상에서 없애려고 하기 때문에 충돌은 피할수 없습니다.
(4) 중국의 무기 개발입니다. 중국은 스틸스 전투기를 개발하여 전세계 앞에 공개를 하였습니다.
미국과 온 세상은 다가오는 중국의 위협에 놀란 모습이었습니다. 중국과 아시아 권의 떠오르는 위상은 성경에 이미 동서 전쟁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계 9장에 보면 유브라데 강을 중심으로 큰 전쟁이 일어나 사람 삼분의 일이 죽임을 당합니다. 그 군대의 수가 이억입니다. 물로 아주많은 숫자들 상징 합니다. 이제는 미국 한나라의 지배 구도에서 세상이 네블록으로 갈라진 상태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미국 권, 아시아 권, 유럽,러시아권 등입니다.
이런 여러가지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 이때에 우리는 깨어 기도하고 강한 믿음과 성령의 능력과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을 해야 합니다.
살전 5장은 해산하는 고통 처럼 주님의 재림이 임한다고 하셨습니다.
그것은 바로 큰 전쟁과 함께 세상이 큰 혼란과 고통과 두려움에 빠지게 되며 칠년 대환난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갑자기 일어날것이기 때문에 깨어 기도하고 주님을 사모하며 이웃을 깨우치는 일에 힘을 써야 합니다. 오직예수 믿음을 지키고 타협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때에 강한 믿음으로 무장된 자들은 이웃에게 확신과 권능을 가지고 주님을 증거하는 두증인 처럼 쓰임을 받게 될것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그때를 위하여 준비하며 주님 다시오시는 그날까지 충성을 다하는 우리 모두가 될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주님을 사모합니다.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