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을 생각함

마지막 신호?

마라나타!!! 2011. 1. 29. 00:24

요즘 패밀리 래디오의 해롤드 캠핑 이라는 사람이 올해 5월 21일에 휴거가 일어난다면서 적극적으로 시한부 종말론을 퍼트리고 있습니다.

놀라운것은 웹페이지등이 한국 말로도 번역되었고 한아름 마켓 등에 그의 팜플렛이 배포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기간을 계산한것을 보니 말도 되지 않았습니다. 시한부 종말론은 분명한 이단입니다. 흔들리지 말아야 합니다.

2012년 12월 종말론도 퍼지고 있지만 성경말씀과는 상관 없습니다.

 

또한 요즘 책방에서 "마지막 신호" 라는 책과 씨디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문제는

(1) 전혀 성경적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2) 또한 사실이 아닌것도 있습니다.

(3) 해답을 제시하지 못하고 두려움만 주고 있습니다.

 

이 책은 그동안 인터넷과 유튜브 등에 나왔던 음모론을 나름대로 정리한것 입니다.

그 나름대로 경각심을 일으키고 전체적인 방향 등은 바르게 보았다고 생각 됩니다.

그러나 성경을 말하지 않기 때문에 문제입니다.

 

그리고 건강보험과 베리칩을 연결시킨것은 유튜브등에 나온 음모론을 그대로 가져다 쓴것입니다.

건강 보험과 베리칩은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심장 박동기 등등의 인체에 이식한 인공장기는 모두 등록하여 관리하여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다만 건강 보험에 강제 조항이 있기 때문에 사회주의 적 요소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아래의 링크는 자세히 살펴 보십시요.

건강보험 안의 전체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우려하는 것같은 강제로 베리칩을 주입하여 건강 보험(HR 4872)을 추진하다는 내용은 없습니다.

http://lonelyconservative.com/2010/03/whats-up-with-the-national-medical-device-registry/

 

(살후 2:1-4) 『[1] 형제들아 우리가 너희에게 구하는 것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강림하심과 우리가 그 앞에 모임에 관하여 [2] 혹 영으로나 혹 말로나 혹 우리에게서 받았다 하는 편지로나 주의 날이 이르렀다고 쉬 동심하거나 두려워하거나 하지 아니할 그것이라 [3]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리니 [4] 저는 대적하는 자라 범사에 일컫는 하나님이나 숭배함을 받는 자 위에 뛰어나 자존하여 하나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하느니라』

 

1절의 "그 앞에 모임" 이라는 것은 우리가 주님 오실때 휴거되어 주님 앞에 모이게 됨을 말씀합니다.

그리고 영으로, 말로, 편지로도 휴거가 다가왔다고 동심하거나 두려워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주님이 오시기 전에 일어날 일들을 알기 때문입니다.

(1) 배도가 일어 납니다.

(2)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가 나타납니다.

(3) 예루살렘에 성전이 지어지고 적그리스도가 자기를 하나님이라고 합니다.

 

이런 일들이 아직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갑자기 주님이 언제 오신다고 하는 것은 비성경적이요 두려워 하거나 동심(마음이 불안함) 하지 말아야 합니다.

(마 24:36)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마 24:36) 『"No one knows about that day or hour, not even the angels in heaven, nor the Son, but only the Father.』

 

주님이 다시 오실때 전쟁과 기근과 핍박의 징조가 분명히 있을것입니다.

적그리스도가 나타나 짐승의 표를 받으라고 강요하며 우상에게 절하게 할것입니다.

 

성전이 예루살렘에 건축 되기 위하여는 또 하나의 큰 전쟁이 일어날것입니다.

그것이 겔 38,39장의 전쟁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앞에 당장 있을 일은 휴거가 아니고 3차 세계 전쟁입니다.

 

그러나 주님이 다시 오시는 것은 우리들에게는 기쁨이요 최후의 승리가 될것입니다.

주님이 우리를 능히 여러가지 환난가운데서 보호하시고 인도하실것입니다.

그러므로 두려움이 아니라 확신, 기쁨, 주님사랑, 담대함이 필요합니다.

 

바른 성경 종말론의 전파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 24:45-46) 『[45] 충성되고 지혜 있는 종이 되어 주인에게 그 집 사람들을 맡아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눠 줄 자가 누구뇨 [46] 주인이 올 때에 그 종의 이렇게 하는 것을 보면 그 종이 복이 있으리로다』

주님 사랑합니다.

주님 강한 믿음 주시고 기쁨과 확신과 소망으로 충만케 하소서.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충성 다하기 소원합니다.

주님을 향한 열정으로 남은 삶을 불태우기 소원합니다.

마라나타!

 

'종말을 생각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지막 한 이레(7년 대 환난)  (0) 2011.02.22
이집트 사태  (0) 2011.02.05
이 세상에서 일어 나고 있는 일들  (0) 2011.01.15
우주선 공격?  (0) 2011.01.01
중동상황  (0) 2010.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