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을 생각함

우주선 공격?

마라나타!!! 2011. 1. 1. 01:25

몇일전에 신문 보도에 의하연 거대한 우주선이 화성가까이 왔으며 지구 쪽으로 접근 하고 있다고 보도하였다.

http://news.donga.com/Inter/3/02/20101229/33584048/1

 

 

요즘 심심치 않게 UFO 미확인 비행체 소식이 들려 온다.

결과적으로 많은 예수님을 믿지 않고 성경을 믿지 않는 자들의 마음을 더욱 믿음에서 멀어지게 하는 결과를 초래하고 있다.

나가서 믿는 자들이라고 하더라도 여러가지 의혹을 가지게 할것이다.

믿음이 연약한 자들은 실족하고 믿음에서 떯어져 나가게 될것이다.

미확인 비행체가 사실로 확인되는날 수많은 성도들의 실족할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알아야 하는 것은 성경말씀은 우리들이 이 세상에서 구원받고 믿음으로 살기에 필요하고 충분한 진리라는 사실이다.

그리고 하나님은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모든 세계를 창조하신 창조자시며 통치자시요 소유자 이시다.

그러므로 설사 외계인이 나타난다고 해도 믿음은 흔들릴 필요가 없다.

 

최근 30년전에 쏘아 올린 지구 우주선이 이제 겨우 태양계의 변방에 도달했다는 소식이다.

태양계만 해도 이렇게 광대하다. 태양계가 수억개 모여 은하수(갤럭시) 를 만들고 있다. 그리고 다시 우주는 이런 갤럭시가 수억개 모여 이루어져 있다. 빛의 속도로 몇억 광년 등으로 표현할 뿐이다. 우주의 크기는 우리의 상상을 초월한다.

하나님은 이 우주를 만드셨고 우주보다 크신 분이시다!

 

주님은 이 우주만물을 그의 말씀의 능력으로 붙잡고 계신다(히 1:3)

줄에 돌을 달아 빙빙 돌리다가 놓아 버리면 돌이 날아가버리는 것과 같이 주님이 붙잡는것을 그만 두시는 그날에 우주는 멸망이다.

외계인이 있건 없건 하나님은 사랑이시라는 사실과 하나님이 보이는 우주 보이지 않는 영적 세계를 창조하셨다는 사실은 영원한 진리이다.

 

오래전에 캘리포니아의 한 이단 그룹이 외계인이 자기들을 데리러 올것이라고 하여 기다리다가 자살을 한적이 있다.

그들은 에스겔 1장의 주님의 보좌의 형상을 우주선으로 생각하고 있었다.

모든 마귀의 작난이다.

 

예수님의 보혈의 능력, 십자가, 삼위일체 하나님, 창조 등등의 성경 진리는 영원한 진리이다.

외계인이 우주선을 타고 나타나도 변할수 없는 진리이다.

 

인간들은 우주를 탐사한다고 하면서 꾸준히 진화설을 증명하려 안간 힘을 쓰고 있다.

물을 발견, 지구와 비슷한 별을 발견, 등등으로 진리에 도전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셨다는 이 사실은 변할수 없다.

 

우리는 이 말세에 오직 예수 믿음을 지켜야 한다.

적그리스도가 나타나면 그는 심지어 하늘에서 불이 내려오게 하는 기적을 행할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속아 넘어 갈것이다.(계 13:13)

 

성경말씀은 우리에게 필요하고 충분한 진리를 말씀하고 있다.

그러나 하나님의 비밀의 경륜, 즉 감추어진 하나님의 작정하심은 점차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미확인 비행체들은 마귀의 작난이거나, 군사비밀인 경우가 많다.

설사 사실로 나타난다고 해도 우리들의 믿음 즉 오직예수 신앙은 변할수가 없다.

 

 

(엡 3:9) 『영원부터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속에 감취었던 비밀의 경륜이 어떠한 것을 드러내게 하려 하심이라』
(창 1:1)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창 2:1)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시 69:34) 『천지가 그를 찬송할 것이요 바다와 그 중의 모든 동물도 그리할지로다』
(시 119:91) 『천지가 주의 규례대로 오늘까지 있음은 만물이 주의 종이 된 연고니이다』
(시 121:2) 『나의 도움이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행 14:15) 『가로되 여러분이여 어찌하여 이러한 일을 하느냐 우리도 너희와 같은 성정을 가진 사람이라 너희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은 이 헛된 일을 버리고 천지와 바다와 그 가운데 만유를 지으시고 살아계신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함이라』
(행 17:24) 『우주와 그 가운데 있는 만유를 지으신 신께서는 천지의 주재시니 손으로 지은 전에 계시지 아니하시고』
(엡 3:9) 『I was chosen to explain to everyone this plan that God, the Creator of all things, had kept secret from the beginning.』
(골 1:15-16) 『[15] 그는 보이지 아니하시는 하나님의 형상이요 모든 창조물보다 먼저 나신 자니 [16] 만물이 그에게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는 것들과 보이지 않는 것들과 혹은 보좌들이나 주관들이나 정사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다 그로 말미암고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고』

(골 1:15-16) 『[15] Christ is the visible image of the invisible God. He existed before God made anything at all and is supreme over all creation. [16] Christ is the one through whom God created everything in heaven and earth. He made the things we can see and the things we can`t see--kings, kingdoms, rulers, and authorities. Everything has been created through him and for him.』

(신 29:29) 『오묘한 일은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 속하였거니와 나타난 일은 영구히 우리와 우리 자손에게 속하였나니 이는 우리로 이 율법의 모든 말씀을 행하게 하심이니라』
(신 29:29) 『"There are secret things that belong to the LORD our God, but the revealed things belong to us and our descendants forever, so that we may obey these words of the law.』


(겔 1:15-21) 『[15] 내가 그 생물을 본즉 그 생물 곁 땅 위에 바퀴가 있는데 그 네 얼굴을 따라 하나씩 있고 [16] 그 바퀴의 형상과 그 구조는 넷이 한결 같은데 황옥 같고 그 형상과 구조는 바퀴 안에 바퀴가 있는 것 같으며 [17] 행할 때에는 사방으로 향한 대로 돌이키지 않고 행하며 [18] 그 둘레는 높고 무서우며 그 네 둘레로 돌아가면서 눈이 가득하며 [19] 생물이 행할 때에 바퀴도 그 곁에서 행하고 생물이 땅에서 들릴 때에 바퀴도 들려서 [20] 어디든지 신이 가려하면 생물도 신의 가려하는 곳으로 가고 바퀴도 그 곁에서 들리니 이는 생물의 신이 그 바퀴 가운데 있음이라 [21] 저들이 행하면 이들도 행하고 저들이 그치면 이들도 그치고 저들이 땅에서 들릴 때에는 이들도 그 곁에서 들리니 이는 생물의 신이 그 바퀴 가운데 있음이더라』

 

주님을 사모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마라나타!

 

  

 

 

 

 

'종말을 생각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지막 신호?  (0) 2011.01.29
이 세상에서 일어 나고 있는 일들  (0) 2011.01.15
중동상황  (0) 2010.12.30
극한 snow storm  (0) 2010.12.27
종말론 자료  (0) 2010.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