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을 생각함

<오바마 건강 보험법, 마이크로 칩, RFID>

마라나타!!! 2012. 6. 26. 10:49

최근 주위에 오바마 건강 보험 법이 발효되면 2013년 부터 짐승의 표로 의심되는

생체칩을 강제로 받게 할것이라고 하면서 마치 적그리스도 짐승이 나타난것 같은 급박함을

가지고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오바마 건강 법에서 문제가 되는 것은 강제로 들게 하고 들지 않으면 벌금을 물게 하는 등 자유를 침범하고 위헌적인 요소입니다.

 

오바마 건강보험에 강제로 컴퓨터 칩을 모든 사람들 몸에 주입한다는 조항은 없습니다.

다만 심장 박동기등등 인체에 삽입한 장치들이 부작용을 일으킬때 리콜하여 신속정확하게 대처하기 위하여

전국적으로 인체에 삽입한 장치들을 등록을 해야 한다는 조항이 있는데 이것을 잘못 해석, 이용 한것입니다.

 

다음은 이런부분을 분명하게 설명하고 있는 웹 페이지 입니다.

http://www.wnd.com/2010/04/140545/

http://www.snopes.com/politics/medical/microchip.asp

http://www.chattanoogan.com/2010/3/25/171913/Obama-Health-Care-Bill-To-Include.aspx

 

우리는 항상 종말을 말할때 급한 마음을 가지기는 하되 급하게 말해서는 않됩니다.

성경말씀 까지만 말해야 합니다.

현재로써는 컴퓨터 칩 밖에는 지구상의 모든 인간을 통제하고 감시할수 있는 장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마이크로 칩이 짐승의 표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전자 칩을 절대로 받아서는 않됩니다.

그것은 자유를 잃어 버리고 나 자신을 팔아 버리는 일이 될것입니다.

 

그러나 아직 짐승이 등장하지도 않았고 칠년 마지막 한 이레도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여러가지 상황으로 볼때 멀지는 않았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전자 칩은 더욱 발전된 형태로 제거하지 못하는 형태로 나타날 가능성이 많습니다.

 

현재는 이 칩의 편리함이 강조되고 유용하다는 점이 강조되어 널리 상용화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아무런 자유도 제재 받지 않고 좋은 것이라는 인상을 가지게 될것입니다. 이런 칩을 받는 것에 무감각해지고 받지 않는 사람들이 비정상적이 될 것입니다.

칩을 만드는 회사에서 여러가지로 로비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이며 마귀가 역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것이 적그리스도에 의하여 온인류를 올무에 걸려 자유를 잃고 통제 감시당하고 영혼을 파는 파괴로 이어질것입니다.

 

이럴때 돌연히 세상은 큰 전쟁으로 (에스겔 38,39) 인하여 큰 혼란에 돌입할것입니다.

그전쟁으로 이슬람 모스크가 파괴되고 7년 세계평화 조약이 맺어질것입니다.

예루살렘에 환난 성전이 세워지며 적그리스도가 등장하게 됩니다.

그는 드디어 세상을 통제하기 위하여 짐승의 표를 쓸것을 강요할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정신을 차리고 기도하며 성령이 충만하여 주님의 능력과 사랑과 말씀으로 무장하여야 합니다.

적그리스도가 나타나면 세상이 하나가 되어 통치하기가 편하도록 준비가 되어 가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블럭화이며 FTA 등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주님이 우리들의 피난처가 되실것기 때문에 주님을 사랑하고 믿는 강한 순교자적 믿음이 필요합니다.

주님 다시 오실때 주님이 나를 안다고 하시는 그 감격의 순간을 향하여 달려가야 합니다.

살아계신 주님의 음성을 마음으로 듣고 순종하며 살아야 합니다.

 

주님을 더욱 깊이 알아감으로 말세에 강하고 담대히 복음을 전하며 용맹을 발하는 우리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주님 다시 오실때 우리들의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주시고 새하늘 새 땅에 들어가게 하실줄로 믿습니다.

 

주님 사모합니다.

주님 어서 오시옵소서.

마라나타!

'종말을 생각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란 공격>  (0) 2012.07.03
<종말의 타임라인>  (0) 2012.06.27
중동소식  (0) 2012.05.31
<이스라엘과 이란과 미국>  (0) 2012.05.25
<종말의 현상들>  (0) 2012.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