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을 생각함

중동소식

마라나타!!! 2012. 5. 31. 21:18

데브카 파일에 올라온 중동소식입니다.

시리아 에서 대량 학살이 일어나 전세계를 경악케 하였습니다. 흰 천으로 싸여진 시체들이 놓여있는 사진은 끔찍 하였습니다.

시리아 내전은 수니파 이슬람인 사우디와 시아파 이슬람인 이란의 대리전 양상을 띠고 있습니다.

시리아 정부는 이란을 옹호하는 자들이요 이스라엘에 적대적인 정권입니다.

http://www.bbc.co.uk/news/world-18231222


그런데 서방이 더욱 우려하고 있는 것은 바로 시리아가 소유하고 있는 대량학살 화생방 무기입니다.

화생방 무기가 만약 알케이다나 다른 테러집단에게 넘어가게 될때 전세계는 큰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아직 미사일이나 다른 탄두에 장착하지는 않았고 특별 창고에 보관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독가스와 치명적인 병균등입니다.

이런 화생방 무기는 한번 터지면 막을 길이 없기에 광범위한 지역에 무서운 결과를 가져 올수 있습니다. 또한 테러리스트들이 용이하게 운반하고 터트릴수 있습니다.

 

오바마는 시리아를 공격하여 아사드 정권을 무너트리기를 싫어 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와 사우디가 아사드 대통령궁을 공격하고 정권을 무너트리자는 제안을 오바마가 거절하였다고 합니다.

http://www.debka.com/article/22041/Obama-nixes-French-Saudi-plan-to-finish-Assad-by-bombing-his-palace

선거 때문이요 러시아 때문입니다.

이런 와중에 오바마는 러시아가 5천명의 군대를 보내어 시리아의 대량학살 무기들은 안전하게 보호하여 줄것을 요청하였다는 소식입니다.

러시아도 테러집단들에게 공격을 당할수 있음을 알리면서 제안을 하였다는 내용입니다.

만약에 이 화생방 무기들이 하마스나 히스볼라 등에 넘어 간다면 이스라엘도 안전하지 못하게 될것입니다. 

http://www.debka.com/article/22043/Exclusive-Obama-weighs-action-to-prevent-Al-Qaeda-grabbing-Syrian-WMD-

그러나 또한 러시아가 이런 무기를 보호하게 되면 마치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기는 꼴이 되지 않을까 하는 염려도 있습니다.

 

이상기후, 경제위기 등등 속에서 오직 주님 만을 의지하고 바라 보며 주신 사명 잘 감당해야 할줄로 믿습니다.

 

(슥 14:12-15) 『12 예루살렘을 친 모든 백성에게 여호와께서 내리실 재앙이 이러하니 곧 섰을 때에 그 살이 썩으며 그 눈이 구멍 속에서 썩으며 그 혀가 입속에서 썩을 것이요 13 그 날에 여호와께서 그들로 크게 요란케 하시리니 피차 손으로 붙잡으며 피차 손을 들어 칠 것이며 14 유다도 예루살렘에서 싸우리니 이 때에 사면에 있는 열국의 보화 곧 금 은과 의복이 심히 많이 모여질 것이요 15 또 말과 노새와 약대와 나귀와 그 진에 있는 모든 육축에게 미칠 재앙도 그 재앙과 같으리라』

 

주님을 사모합니다. 마라나타!

'종말을 생각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말의 타임라인>  (0) 2012.06.27
<오바마 건강 보험법, 마이크로 칩, RFID>  (0) 2012.06.26
<이스라엘과 이란과 미국>  (0) 2012.05.25
<종말의 현상들>  (0) 2012.05.05
미국을 위한 기도 부탁  (0) 2012.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