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을 생각함

아메로, 세계정부

마라나타!!! 2010. 4. 15. 23:56

요즘 세계정부음모론이 강하게 제기되고 있습니다.

미국과 카나다 그리고 멕시코가 하나가되고 한 통화를 쓰자는 부시의 주장이 그런 세계정부를 향한 음모의 하나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아메리카 연합은 유럽연합과 같이 된다는것입니다.

그래서 이미 그 새로운 통화가 나왔는데 그것이 아메로(Amero)라는 것입니다.

이미 미국은 중국에 부채를 8000억 달러를 아메로로 갚았다는 주장도 나왔습니다.

 

http://amerocurrency.com/buyameros.html

 http://www.youtube.com/watch?v=340pgJePRXs&feature=related

http://www.youtube.com/watch?v=Tvz1ptcQ5AY

 

그러나 우리가 알아야 하는 것은 이런 세상에 떠 도는 소문에 의존할것이 아니라 성경말씀에 전적으로 의존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물론 적그리스도는 세계정부의 독재자입니다.(계13장)

 

우리가 알아야 하는 것은 언제 어떻게 세계정부가 나타날것인가 하는 점입니다.

물론 세계정부가 사용하게될 통제 시스템은 베리칩 종류의 개인의 모든정보를(개인, 의료,재정,학력,경력,가족,종교 등등) 담은 아이디 시스템 일것입니다.

 

성경예언 말씀은 그당시의 상황을 예언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그것을 초월하여 예수님의 초림과 재림에 대한 예언의 말씀으로도 해석이 됩니다. 예를 들면 사 7:14의 말씀은 그당시에 해당하는 말씀도 되지만 동시에 예수님의 초림을 예언하시는 말씀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성경말씀을 보면 예언의 말씀들은 (1) 예언자 가 말씀을 전하던 그 당시 (2) 예수님이 초림하실때 (3) 예수님이 재림하실때

로 해석될수 잇습니다.

 

무엇을 말씀드릴려고 하느냐면 예수님의 초림때의 세계 정세와 예수님의 재림때의 세계정세는 비슷하게 전개 될것이라는 것입니다.

로마가 세계를 제패하고 있을때 예수님이 초림하셨고 이게 신로마가 세계를 제패하고 있을때 예수님이 재림하실것입니다.

로마가 세계를 제패가지 전까지의 세계역사대 한 예언 말씀이 단 11:1-4 에 예언 되어 있습니다. 

알렉산더 대왕이후에 세상이 넷으로 나누어 지고 큰 전쟁들이 일어 났으며 즉그리스도의 모형이 되는 안티오커스의 출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이 초림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지금 우리에게 일어나는 일은 세계가 사분화되는 형국입니다.

미국권, 유럽권, 아시아권, 러시아권 등입니다.

이런 구분은 우리가 아는 대로 이미 일어 났습니다.

이제 유럽은 미국의 영향아래 미국의 눈치는 보는 자세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런 세계 사분화 뒤에 일어날일들은 바로 큰 전쟁입니다.

제삼차 세계전쟁으로 미국과 러시아가 힘을 잃어 버리고 나면(계8장 혹은 겔 38장,39장으로 예상) 유럽과 아시아의 전쟁(동서전쟁 계 9:12-21)이 일어날것입니다. 그리고 그 최후의 승자는 바로 유럽입니다.

유럽은 그로부터 명실상부하게 세계를 통치하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그 유럽에서 세계적인 독재자 적그리스도가 나타나게 됩니다.

 

예루살렘에 환난성전이 세워지기 위하여 일어날 전쟁은 겔38,39장의 전쟁으로 생각되고 잇습니다.

전쟁으로 인하여 이슬람 모스크가 무너지고 그 자리에 하나님의 성전이 세워질것입니다.

그일을 가능하게 하는 자가 바로 적그리스도일 가능성이 많은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세상의 소문을 듣고 흔들릴것이 아니라 성경말씀을 붙잡고 굳게 서야 할것입니다.

주님 다시오시면 우리에게 최후의 승리를 주실것입니다.

우리들의 눈에서 눈물을 씻어주실것입니다.

 

성령의 능력, 말씀의 능력, 십자가와 예수그리스도의 보혈, 살아계신 우리주님을 붙잡고 끝까지 충성을 다해야 하겠습니다.

 

어쨋든 우리는 이 시대가 마지막 시대임을 깨닫고 기도하며 주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일깨우며 전도 선교에 힘을 쓰고 끝까지 충성을 다하여야 하겠습니다.

 

주님을 사랑합니다.

여러분들을 사랑합니다.

마라나타!

 

 

'종말을 생각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정부  (0) 2010.04.30
종말론 자료  (0) 2010.04.23
새 하늘과 새 땅  (0) 2010.04.08
바코드와 베리칩  (0) 2010.04.08
베리칩 이야기  (0) 2010.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