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을 생각함

베리칩 이야기

마라나타!!! 2010. 4. 2. 13:37

우리가 알다시피 베리칩은 현재로써는

성경에 나와 있는 짐승의 표라고 여겨집니다.

 

베리칩은 이미 인공위성에서 그 위치를 추적하는 실험을 거쳤고 그 용도는 계속확장 되어가고 있습니다.

애완 동물들에게는 이미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길을 잃어 버린 개도 금방 찾을수가 있습니다.

플로리다에서는 알타이머 환자들에게 무료로 주입하여 주고 있습니다.

 

회사들도 입사 조건으로 베리칩을 주입하는 것을 요구하는 곳도 생겨 났다고 합니다. 보안을 위해서 입니다.

군인들에게, 죄수들에게, 신생아, 이민자들에게, 총기 소유자들에게, 등등 적용하도록 베리칩을 생산하고 있는 Applied Digital Solutions 회사는 로비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지지받았고 TV 등의 언론에서도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클린턴, 부시, 오바마에 의하여 지지를 받고 있는 아주 확실한 아이디 시스템 인것입니다.

 

이 칩의 문제는 배터리 충전 문제 인데 최근 Applied Digital Solutions 회사는 온도차이로 전기를 생산하여 충전할수 있는 기술을 가진 회사를 합병함으로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집안과 밖을 출입할때 옷을 벗고 입을때 마다 몸의 온도가 변화를 할것이고 자동적으로 충전이 될것입니다. 심장 박동기도 배터리에 의하여 몇년은 계속 작동이 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Dpj4HRmJFiU&feature=related

 

지금은 단순한 아이디 정도지만 각개인의 건강, 재정, 여행기록, 구매기록, 등 각종 신상정보들이 기록되고 보존되며 GPS로 내가 가는 곳을 항상 추적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숨이 막힙니다. 무서운 세상입니다.

 

이 베리칩의 심각성은 이제 몸속의 칩을 통하여 전자파를 보내고 나의 브레인 셀을 조절할수 있는 기술도 개발이 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마인드 컨트롤입니다.

 

911이 일어난후에 미국은 리얼아이디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변조복사 불가능한 강력한 신분증 제도 입니다.

테러가 극성을 부리고 천재지변과 핵전쟁이 나면 세상은 자연스럽게 강력한 통제를 필요로하게 될것입니다.

이미 알려진바와 같이 비스트라고 하는 슈퍼컴퓨터가 EU의 본부인 부루셀에 작동하고 있습니다.

온 세상의 약 65억의 인류를 통제할수 있는 컴퓨터 입니다.

 

우리는 이런 칩을 절대로 몸속에 받아들여서는 않될것입니다.

만약에 강제로 주입 되었다면 자신이 수술하여 몸밖으로 빼내어 버리면 될것입니다.

나도 모르게 주입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하여간 이런 무서운 때가 우리 눈 앞에 다가 올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깨어 기도합니다.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이 원하시는 전도와 선교에 힘을 써야 하겠습니다.

이웃을 일깨우며 나 자신 거룩한 신부로 흠이 없도록 날마다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아야 하겠습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마라나타!

'종말을 생각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하늘과 새 땅  (0) 2010.04.08
바코드와 베리칩  (0) 2010.04.08
성전을 건축하라  (0) 2010.03.31
이스라엘의 이란 공격 시나리오  (0) 2010.03.31
미국 건강보험과 짐승의 표  (0) 201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