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을 생각함

<IS 를 허용하신 하나님의 섭리>

마라나타!!! 2015. 12. 5. 00:23

칼리포니아 총기사고가 이슬람 테러로 알려지면서 미국 사회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http://www.nytimes.com/2015/12/04/us/fear-in-the-air-americans-look-over-their-shoulders.html?hp&action=click&pgtype=Homepage&clickSource=story-heading&module=b-lede-package-region®ion=top-news&WT.nav=top-news&_r=0


이제는 교회도 어디도 안전한 곳이 없게 되었습니다.

이들 부부는 그런일을 저지를 것이라고 전혀 예상치 못하였던 모슬렘부부였습니다. 그들의 집에는 수많은 총탄과 폭약등이 쌓여 있었습니다.


미국내에 얼마나 많은 극단 모슬렘들이 이와같이 중무장을 하고 있을지 아무도 모릅니다.
만약 미국 전역에서 동시에 이런 일들을 저지르기라도 한다면 그야말로 패닉상태가 될것입니다.
이런때에는 오직 주님의 품만이 우리들의 피난처 입니다.(요엘 3:16)

믿다.


타임스퀘어 교회의 목사님이셨던 데이빗 윌커슨 목사님은 그가 본 환상에 대하여 말씀하시기를 911 과는 비교가 않되는 큰 재앙이 미국에 임할것을 경고하였습니다. 뉴욕에서 1000곳 이상 화재가 발생하고 이폭동이 일어날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이것은 다 미국의 죄악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는 맨하탄에서 예배를 드리지 못하게 될 때를 대비하여 대피처에 교회를 세우라고 하셨고 그분의 뜻에 따라 세운 지교회가 저희교회 가까운곳에 세워졌습니다.


우리는 두가지를 알아야 합니다.

이슬람은 절대로 평화의 종교가 아닙니다.

알라는 절대로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가 아닙니다.


하나님은 참새 한마리도 떨어지는 것을 주관하십니다.
그런데 극단 이슬람이 나타나도록 허용하시 하나님의 섭리는 무엇일까요?


한가지는 교회를 정화시키시려는 섭리로 생각할수가 있습니다.

베드로전서 4:17는 하나님의 집에서 먼저 심판이 시작된다고 말씀합니다.

그 심판의 도구로 IS를 도구로 쓰신다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초대교회의 거듭나고 주님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성도들의 순도가 100%였다면 지금은 매우적은 것이 사실입니다.

주님은 자기의 타작마당을 정하게 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마 3:12)

구약에 보면 하나님의 심판이 성소에서 시작된다고 하셨음을 알수가 있습니다.(렘25:29, 겔9:6, 말 3:1-6)

하나님은 이스라엘이 범죄할때 원수들을 일으키셔서 징계하신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믿요합다.

록 20:4"예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이 다. IS 다.


(계 20:4)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니]



두번째는 적그리스도가 나타나는 배경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니엘서 7장에는 바다에서 나오는 네 짐승이 나오는데 각각 사자는 바벨론, 곰은 메데바사, 세째는 표범, 네째는 열뿔 달린 무서운 짐승입니다.그리고 계시록 13장은 짐승장으로 알려졌는데 1절로 부터 10절까지는 짐승 적그리스도 바다에서 나오는 것을 그리고 11-18절은 땅에서 나오는 다른 짐승 거짓선지자가 나타남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주목해야 하는 것은 계 13장 2절입니다.

적그리스도 짐승의 모습이 사자와 곰과 표범을 합하여 놓은 모습입니다.

이것은 적그리스도의 통치영역이 이전의 바벨론, 메데바사, 그리스 지역이 될것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
IS디, 키, 스,트, 다.


(계 13:1-2) [[1] 내가 보니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뿔이 열이요 머리가 일곱이라 그 뿔에는 열 면류관이 있고 그 머리들에는 참람한 이름들이 있더라 [2] 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오늘의 지도를 보면 적그리스도의 영향아래 있을 지역들이 다음과 같습니다.



이런때에 깨어 기도하며 더욱 주님을 사모하고 전도와 선교에 힘을 써 한영혼이라도 지옥불에서 건져내야 합니다.

세상이 어지러울수록 사람들의 마음은 약하여 지기에 전도하기 좋은 기회입니다.

본격적인 대 환난이일어나면 많은 사람들이 세상에 소망을 잃고 주님을 찾게 될것입니다.

교회마다 큰 부흥을 체험할것입니다.그때를 준비하며 믿음을 지켜야 합니다.


주님을 사랑합니다.

여러분들을 사랑합니다.

타!










'종말을 생각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5차 종말론 핵심 세미나>  (0) 2016.06.18
제 5차 종말론 핵심 세미나  (0) 2016.06.06
이슬람 스테이트의 프랑스 테러  (0) 2015.11.17
<바벨론의 의미>  (0) 2015.10.08
<쉐미타의 원리>  (0) 2015.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