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을 생각함

<쉐미타의 원리>

마라나타!!! 2015. 9. 7. 03:40



최근 이;지역 미국 목사님들과의 모임에서 한 복사님이 전하는 소식은 몇주전에 후랭크 그레이엄(빌리그래함 아드님) 목사님과 남부의 대형교회 목사님들 약 200여명이 모여 다가올 핍박에 대하여 논의 하고 기도하였다고 합니다.


미국은 이미 하나님과 그 말씀 성경말씀을 떠나 동성연애를 인정하는 법을 통과 시켰습니다. 켄터키 주의 한 카운티의 서기가 동성 결혼자들에 대하여 결혼 증서 발급을 거부함으로 체포되어 감옥에 간 예가 발생하였습니다.


대법원의 동성결혼인정은 미국이 이제 돌이킬수 없는 지점을 넘어서서 하나님을 떠났고 심판을 면할길이 없음을 확신시켜 주는 사건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미국이 하나님의 심판을 받게될 것이 확실하다고 예언하는 많은 예언자들이 있는 데 그중에 랍비 조나단 칸이 있습니다.


그는 쉐미타(Shemittah) 즉 면제년의 원리가 미국에 적용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2015년 9월의 미국 심판설을 강력하게 선포하고 있습니다. 칸이 쓴 책들 (하빈저 와 쉐미타의 비밀)을 읽고 있는데 그 내용이 매우 성경적입니다.


구약의 이스라엘은 일주일에 하루 즉 안식일을 지키게 되어 있고 칠년에 한해를 안식년으로 지켜 농사를 짖지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안식년은 그동안에 있었던 모든 빚을 탕감하고 면제되는 해가 되기 때문에 그해를 면제년(쉐미타, year of lelease) 라고 부릅니다. 이런 내용들은 레위기 25장과 26장 그리고 신명기 15장 등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https://youtu.be/7X6XQ4lumrQ


중요한것은 이런 쉬미타 를 지키지 않는 다는 것은 하나님과의 언약을 파기하는 결과를 가져오고 하나님의 주권을 더이상 존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뜻하기 때문에 더 이상 하나님의 백성이 아님을 말하는 것이라는데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하나님의 심판이 그 땅에 임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역사에서 하나님을 떠나 우상을 섬기고 하나님의 주권을 지키지 않음으로 주전 586년에 바벨론에 포로로 잡혀가고 예루살렘 성전이 불타버린 심판이 임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기간이 70년인데 그 70년은 바로 이스라엘이 지키지 않고 불순종한 면제년의 년수와 같다고 말씀하신 것입니다.(대하 36:11-21, 렘 25,29)


제년이 되면 빚이 탕감을 받고 받을 것이 있는 자들은 그 권리를 주장할수가 없게 되어 하나님앞에 겸손하며 하나님만을 의지 하게 하신것이며 어떤 욕심도 갖지 않도록 하신것입니다. 이것이 지켜 지지 않을때는 하나님이 심판을 그 면제년에 행하셔서 강제로 그땅이 쉼을 얻게 하시는 것입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지금 현재도 칠년주기로 하나님께서 면제년을 강행하시고 칠년주기로 심판을 행하신다는 것을 랍비  칸은 역사를 통하여 증명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별히 미국은 이스라엘의 뒤를 이어서 청교도들의 믿음과 성경말씀의 언약위에 세워진 나라이기 때문에 지금도 쉐미타의 원리에 따라 미국에 심판이 행해지고 있으며 몇가지 경고적인 사건들(전조, 하빈저) 들을 보내신후에는 이스라엘 처럼 심판하여 멸망시키신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지 않는 나라는 더 이상 하나님 나라가 아니며 하나님께는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칸은 2001년 911때에 분명한  전조가 임한 쉐미타가 임하였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깨닫지 못하였고 하나님께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칠년뒤 2008년 경제쇼크로 두번째 쉐미타 전조가 임하였으며 그래도 미국은 죄악을 더하여갔고 돌이키지 않았습니다.


이제 칠년이 지난 올해 2015년에 분명한 미국에 대한 심판이 있다고 외치고 있습니다.


미국 뿐만아니라 이제 온세상도 하나님을 떠나 죄악을 가득찼습니다.

개인에게도 적용되는 쉐미타 원리 입니다.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고 순종하며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을 경외하여야 합니다.

하나님의 의로우신 심판을 면할길이 없습니다.

오직 회개하여 주님께로 돌아오는 길 밖에 없습니다.


미국을 위하여 기도해주시고

교회와 온세상을 위하여 선교사님들을 위하여 더욱 깨어 기도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마라나타!

주님 어서 오시옵소서.

주님 사모합니다.

아멘!


(계 2:10) [네가 장차 받을 고난을 두려워 말라 볼지어다 마귀가 장차 너희 가운데서 몇 사람을 옥에 던져 시험을 받게 하리니 너희가 십 일 동안 환난을 받으리라 네가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면류관을 네게 주리라]

'종말을 생각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슬람 스테이트의 프랑스 테러  (0) 2015.11.17
<바벨론의 의미>  (0) 2015.10.08
<종말론 핵심 세미나>  (0) 2015.03.02
<이볼라,이슬람,불러드문>  (0) 2014.10.15
<ISIS 와 중동상황>  (0) 2014.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