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을 생각함

오일 스필 종말론

마라나타!!! 2010. 6. 26. 10:48

지진활동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요즘에는 화산도 그 활동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유럽에서 화산재로 인하여 비행기 운항이 전면 중지된바 있습니다.

요즘에는 백두산이 2014년에 경에 폭발할경우 그 재앙은 상상하기 어려운 정도로 온세계에 영향을 줄것이라고 합니다.

 

미국 Mexico 만 해상 원유시설 폭발로 인하여 오일이 계속하여 걸프만으로 쏟아져 나와 오염시키고 있습니다.

그것을 막을 대책은 어려워 보입니다.

유출된 원유는 플로리다 팬핸들을 돌아서 해류를 따라 대서양으로 펴져 갈것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루지아나에서는 빗속에 기름이 석여 내렸다는 기사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멕시코만 해변의 주민들은 고기잡이, 호텔 휴양 등등으로 생활을 하고 있었지만 그들의 삶이 기름 오염으로

망가지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그 지역의 주민들은 자살 혹은 우울증, 분노에 시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분명한 것은 멕시코만 지역의 비참한 모습(모래사장 오염, 각종 새들과 물고기 등등이 기름에 의하여 죽어가는)은 주요 뉴스 미디어 에서는 잘 보여 주지 않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 지역에서 사진을 찍거나 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오일 스필에도 음모론이 나왔습니다.

음모론은 비피 석유회사가 이 지역을 오염시켜 놓고 나면 사람들이 떠나게 되고 땅값은 헐값이 도고 말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다시 사들여 돈을 번다는 것입니다. 또 하나는 작년에 나온 영화의 한장면과 똑 같기 때문에 이것이 미리 계획된

사고 라는 것입니다. 일류미나티, 메이슨 같은 세계 비밀정부가 관련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세계 석유매장량은 이제 한계가 왔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오일 값이 크게 오르고 큰 혼란이 올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더욱 그럴듯하고 위험한 이론은 바로 그들이 석유를 시추하던 곳이 바로 바다밑 화산위였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 압력 때문에 시추 구멍에 손상이 갔다고 개스가 올라와 돌고 있던 제네레이터 엔진에 들어가 폭발하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화산이기 때문에 지금 분출하고 있는 것은 오일 뿐만이 아니라 진흙도 함께 나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이 시추 구멍으로 인하여 그 바다 밑 화산이 폭발할지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쓰나미가 발생할것이고 그 피해는 멕시코만 전체를 강타하는 무서운 것이 될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관련된 유튜브 싸이트 들 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R1FrrIju-Cs
http://www.youtube.com/watch?v=vRYZJoQ4fLU&feature=related
http://www.youtube.com/watch?v=en9CoYb0OHs&feature=related
http://www.youtube.com/watch?v=Z7F6yWd4I-o&annotation_id=annotation_985111&feature=iv

 

이번 오일스필은 또 계시록의 예언이 일어 나고 있는 것을 확증한다는 주장도 나왔습니다. 계시록 8장에 보면 불븥는 큰 산과 같은 것이 바다에 던지우매 바다의 삼분의 일이 피가 되고 생물이 삼분의 일이 죽는 다는 말씀입니다.

오일 시추선이 폭발하면서 바다 속으로 불덩이가 되어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기름의 색갈이 붉게 변한것을 요한은 피로 보았다는 것입니다.

 

(계 8:8-11) 『[8] 둘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불붙는 큰 산과 같은 것이 바다에 던지우매 바다의 삼분의 일이 피가 되고 [9] 바다 가운데 생명 가진 피조물들의 삼분의 일이 죽고 배들의 삼분의 일이 깨어지더라 [10] 셋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횃불 같이 타는 큰 별이 하늘에서 떨어져 강들의 삼분의 일과 여러 물샘에 떨어지니 [11] 이 별 이름은 쑥이라 물들의 삼분의 일이 쑥이 되매 그 물들이 쓰게 됨을 인하여 많은 사람이 죽더라』

 

http://j-walkblog.com/index.php?/weblog/posts/oil_spill_apocalypse/


 

아무튼 정신을 차리고 기도해야 할때 입니다.

 

이란은 미국과 이스라엘이 이란의 남쪽 페르시아만에서만 군사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이란의 북서쪽에 있는 아제르 바이잔 에서도 군사력을 증강시키며 이란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비방하고 있습니다.

 

주님을 사랑하고 전도 선교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마라나타!

'종말을 생각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일 스필 종말론(2)  (0) 2010.07.14
더위와 종말  (0) 2010.07.07
중동위기  (0) 2010.06.22
전쟁의 위기  (0) 2010.05.31
이란의 핵무기 야욕  (0) 2010.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