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 20주년을 맞아 무슨 영감을 받을까 하여 맨하탄의 One World Trade Center의 전망대를 방문하였습니다.
입장료도 일인당 약 5만원으로 비쌉니다. 입장부터 신분증은 물론이고 백신 맞은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했기에 셀폰에 혹시나하여 저장하여 두었기에 다행으로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30여년전에 쌍둥이 빌딩으로 있을때 에도 방문하였지만 사람들이 붐비지도 않았고 분위기는 무척 가라앉은 느낌이었습니다.
백신 맞은것이 입장의 조건이 되듯이 앞으로 식량위기와 팬데믹이 겹치면 분명히 식령을 살수도 없을것입니다. 그야말로 666 연습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데살로니가 후서를 연구하면서 2장에 적그리스도가 나타나는 것을 막는자가 있음을 말씀하고 있는데 막는자가 막는일을 그만두면 하나님의 때가 되어 짐승이 나타나고 세상은 7년환난으로 들어갈것입니다. 교회는 더욱 핍박과 환난 가운데로 들어가 그 존재감이 없어지고 영향력을 감소할것입니다. 계 13장은 적그리스도가 성도들과 싸워 이기게 된다고 말씀하고 있고 단 7장은 한때 두때 반때를 지나면서 성도들의 권세가 다 깨어진다고 말씀합니다. 팬데믹으로 교회들이 약하여지고 있고 앞으로의 방향을 찾지 못하는 이시대가 바로 하나님이 막는자를 거두시는 시기가 아닌지 생각하게 합니다.
막는자는 성령님, 교회, 성도들 등등의 해석이 있지만 계 7장에 보면 하늘의 네 천사가 하늘의 네바람이 이 세상에 불지 못하게 막고 있는 것을 봅니다. 하나님이 이 천사들을 거두시면 본격적인 재앙과 환난이 시작될것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우리는 깨어기도하며 더욱 성령의 능력가운데 진리의 말씀과 믿음으로 무장하고 주신 사명을 위하여 주님 얼굴 뵈옵는 그날까지 충성을 다하여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