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중동정세

마라나타!!! 2021. 5. 15. 00:13

 

지금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전쟁이 심상치 않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항상 이스라엘과 예루살렘의 정세에 민감하고 주의 깊게 보아야 하는것은 바로 종말시대의 마지막 한이레의 시작과 관련있고 적그리스도의 등장과 주님의 재림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님의 재림시에 예루살렘에는 성전이 세워져 있을 것이 살후 2장과 단 9장 등에 예언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예루살렘에 성전이 세워질려면 이슬람 모스크 즉 황금돔이 무너져야 합니다.

물론 옛 성전 자리에 대하여 여러가지 학설이 있지만 저는 결국 황금돔이 무너지고 그자리에 환난성전이 세워질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번 전쟁이 황금돔이 무너지는 상황으로 갈지를 눈여겨 보아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적그리스도가 나타나 7년간의 평화조약을 맺고 예루살렘에 성전이 세워지도록 역사할것입니다.

적그리스도는 그 한이레의 절반에 자신의 정체를 들어내면서 성도들을 핍박하게 됩니다.(계 13장)

마지막 한 이레 7년은 전쟁의 연속일것이며 종말의 징조가 본격적으로 나타나는 기간일것이며 결국 아마겟돈 전쟁으로 이어지고 주님 재림하실것입니다.

승리의 날이 가까와 오고 있습니다.

주님 얼굴 뵈올 그 감격의 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힘을 냅시다.

코로나 판데믹과 중동전쟁등등 위를 이 시대에 일어나는 여러상황을 주시하면서 깨어기도하고 안일한 생각을 버리고 더욱 주님의 음성을 듣고 힘을 내어 주신 사명을 감당하고 주님 얼굴 뵈올때까지 충성을 다하는 복된 우리 모두가 될수 있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아멘!

 

(단 9:24-27, 개역) [24] 네 백성과 네 거룩한 성을 위하여 칠십 이레로 기한을 정하였나니 허물이 마치며 죄가 끝나며 죄악이 영속되며 영원한 의가 드러나며 이상과 예언이 응하며 또 지극히 거룩한 자가 기름부음을 받으리라 [25] 그러므로 너는 깨달아 알지니라 예루살렘을 중건하라는 영이 날 때부터 기름부음을 받은 자 곧 왕이 일어나기까지 일곱 이레와 육십이 이레가 지날 것이요 그 때 곤란한 동안에 성이 중건되어 거리와 해자가 이룰 것이며 [26] 육십이 이레 후에 기름부음을 받은 자가 끊어져 없어질 것이며 장차 한 왕의 백성이 와서 그 성읍과 성소를 훼파하려니와 그의 종말은 홍수에 엄몰됨 같을 것이며 또 끝까지 전쟁이 있으리니 황폐할 것이 작정되었느니라 [27] 그가 장차 많은 사람으로 더불어 한 이레 동안의 언약을 굳게 정하겠고 그가 그 이레의 절반에 제사와 예물을 금지할 것이며 또 잔포하여 미운 물건이 날개를 의지하여 설 것이며 또 이미 정한 종말까지 진노가 황페케 하는 자에게 쏟아지리라 하였느니라

(살후 2:1-4, 개역) [1] 형제들아 우리가 너희에게 구하는 것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강림하심과 우리가 그 앞에 모임에 관하여 [2] 혹 영으로나 혹 말로나 혹 우리에게서 받았다 하는 편지로나 주의 날이 이르렀다고 쉬 동심하거나 두려워하거나 하지 아니할 그것이라 [3]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리니 [4] 저는 대적하는 자라 범사에 일컫는 하나님이나 숭배함을 받는 자 위에 뛰어나 자존하여 하나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하느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