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리아 사태가 심각해짐으로 인하여 중동의 사태가 긴장을 더하고 있습니다.
시리아는 만일에 외국의 침략이 있을때는 화생방무기를 쓸것을 경고함으로 자신들이 화생방 무기를 가지고 있음을 시인하였습니다.
미사일 시험을 하였는데 이것은 바로 이런 화생방 무기를 미사일에 탑재하여 이웃 나라를 공격할수도 있음을 경고한것이었습니다.
이런 화생방 대량학살무기는 말 그대로 인간들을 한꺼번에 대량으로 학살할수 있는 무기이기에 무서운것입니다.
탄저균은 치사율 95-100% 로 100킬로그렘으로 3백만명을 죽일수 있다고 합니다.
http://210.101.116.28/W_kiss3/0b700886_pv.pdf
신경개스,광란 개스 등등 화학무기는 조금만 공기중에 살포되어도 죽거나 마비시키거나 미치거나 하게 만듭니다. 제조비용이 저렴하고 운반이 쉬워 아주 위험한 무기입니다. 북한은 핵무기 뿐만 아니라 이런 화생방무기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이런 위험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시리아의 내전이 그 종말을 향하여 급박하게 돌아가고 있는데 러시아 이란 히스볼라 등은 아사드 정권을 옹호하는 편들로써 이미 7월 24일
러시의 군함이 시리아를 보호하기 위하여 지중해로 들어왔다고 보고 되었습니다.
미국이나 이스라엘 터키 사우디 영국 등이 시리아를 공격할 가능성이 높아진 가운데 시리아가 만약 화생방무기를 쓴다면 그 공격은 우선 터키, 이스라엘, 사우디가 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란도 시리아가 공격을 받으면 이스라엘,사우디등을 공격할것을 경고 하고 있습니다.
시리아의 아사드 대통령과 측근들이 이미 국외로 탈출할수 있도록 준비한것으로 보인다고 데브카는 말하고 있습니다.
http://debka.com/article/22194/He-Relocated-to-a-Palace-Furnished-with-Secret-Tunnels-for-Escape
이런 시기에 우리는 깨어 기도하고 사태를 주시하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에스겔 38,39의 전쟁 예언이 이루어져 가고 나가서 해산의 고통이(살전5) 온세상에 임하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세상일에 몰두하여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경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해산의 고통이 임하면 많은 사람들이
정신을 차리고 회개하여 주님 앞으로 돌아오게 될것입니다.
그것이 말세의 부흥이라고 믿습니다.
세상이 아수라장이 되고 사람들이 혼돈에 빠질때 담대히 "회개하라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라 천국이 가까왔다" 외치는 자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그때를 위하여 준비된 자들이 될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주님 사모합니다.
주님 어서 오시옵소서!
마라나타!
<화생방 무기 참고 자료>
(화학 무기)
화학 무기는 모든 독가스와 독약제, 화학적 소이제(燒夷劑)를 포함하는 것으로서, 독가스 가운데 최루(催淚) 또는 구토 가스는 베트남 전쟁에서 비치사성(非致死性)인 것이라 하여 사용되기도 했다. 그리고 치사성의 것으로 염소계의 질식가스, 청산계의 혈액가스, 피부·눈·호흡기를 해치는 미란성 가스, 그리고 가장 무서운 것으로서 신경전도 기능을 파괴하여 호흡기 마비로 질식사 하게 하는 신경가스 등이 있다.
이 신경가스는 1㎥의 공기 중에 100g을 혼합하면 여기에 접촉한 사람은 15분 후에 95%가 사망하는데, 무색무취이기 때문에 탐지하기가 어려운 데다가 피부에도 작용하므로 방독면 외에도 방독복을 착용하지 않으면 방비할 수가 없다. 베트남전에서 대량 사용된 네이팜탄은 나프타네트·팜유·중유·연·동 등을 조합한 젤리상(狀) 소이제로서, 한번 발화하면 800도의 고열을 내고 다 탈 때까지 꺼지지 않는다. 황린소이탄도 포탄·폭탄으로 사용되는데, 그 파편이 인체에 파고 들어가면 근육이나 혈액에 작용하여 죽든가, 아니면 불치의 약물중독증과 화상을 입게 된다. 이러한 것은 핵무기보다 적은 비용으로 제조할 수 있으며, 또한 대량살상의 능력을 갖는다. 정신착란가스는 일시적으로 인간을 무능력 또는 광인화(狂人化)시키는 것으로서 LSD 25, 푸시로사이핀, 그리고 미육군이 NZ라고 명명한 종류가 있는데 약 0.5㎏의 LSD 25로 천만 명을 광인화시킬 수 있다.
(생물 무기)
생물 무기로는 박테리아·리케차·바이러스 외에 생물이 갖고 있는 독액이나 독성물질이 사용된다. 박테리아로는 티푸스균·콜레라균·페스트균으로부터 사망률 90%의 탄저균, 중독을 일으키는 보툴리누스균 등이 쓰인다. 포스리누스균은 100℃에서 5시간 이상 가열하지 않으면 죽지 않는 강한 균으로서, 불과 28.4g으로 2억 2천만 명을 중독사시킬 수 있다고 한다. 리케차균은 열병을 일으키고 장기간 활동능력을 상실케 해 허약한 사람은 사망한다. 바이러스균은 성홍열·인플루엔자·천연두·앵무병 등을 일으킨다. 뱀의 독도 독성무기로서 연구되고 있다.
생물 무기는 대량제조가 용이하고, 무기로 사용했는지 안 했는지를 식별하기가 어렵고, 또한 잠복기를 갖는 것이 많으므로 사전 발견이 불가능하다. 또한 면역제에 내성(耐性)을 가진 균을 만들고 있기 때문에 예방도 곤란한 가장 치명적이고 비인도적인 무기이다.
(방사선 무기)
방사선 무기의 대표적인 것은 중성자탄(中性子彈)이다. 중성자탄은 대량의 중성자와 감마선을 발생시켜 미사일의 전자장치나 핵탄두를 무력화시키고, 인간을 방사선으로 사상시키는, 폭풍이나 열선을 사용하지 않는 핵폭탄이다. 이것은 건축물 등은 파괴하지 않으므로 다른 화생방 무기와 같이 적지를 점령했을 경우 즉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중성자는 콘크리트나 탱크의 장갑판 등에도 침투하여 내부에 있는 인간만을 살상하기 때문에 방어하기 어려운 무기이다. 또한 수소탄두를 코발트 금속으로 싸서 폭발시에 나오는 강렬한 중성자를 흡수·분산시키면 반감기 5년이라는 방사성 먼지가 되어 지표로 확산·낙하하여, 그 지역을 장기간 죽음의 세계로 만드는 코발트탄도 있다.
'종말을 생각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동정세 업데이트> (0) | 2012.07.30 |
---|---|
<세계정부 세계종교> (0) | 2012.07.30 |
<종말론 세미나 동영상> (0) | 2012.07.09 |
<이란 공격> (0) | 2012.07.03 |
<종말의 타임라인> (0) | 2012.06.27 |